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마르]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VMK-CN62M)/내돈내산 후기

by ♥$@♥!** 2021. 6. 21.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르젠 선풍기에 이어 두 번째 세컨드 선풍기를 구매했는데요 바이마르라는 브랜드의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

 

바이마르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

 바이마르의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는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하고 아담한 디자인을 가진 선풍기 & 서큘레이터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졌던 르젠 선풍기와는 달리 다이얼 버튼을 돌려 조작하는 단순 조작 방식이고 바람 세기는 3단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 다이얼

 이런식으로 조작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는데 오른쪽 방향의 숫자로 돌리면 1 -> 3의 방향으로 바람 세기가 강해지고 왼쪽 방향의 숫자로 돌리면 회전하며 1 -> 3의 방향으로 바람의 세기가 강해지는 간단한 조작 방식입니다. 회전은 좌우로 가능하며 자동으로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상하회전은 자동으로는 되지 않으나 수동으로 각도를 틀 수 있습니다.

 선풍기 소음같은 경우에는 강풍을 틀었을 때 아주 조용한 정도는 아니었으나 거슬림 없는 정도였습니다. 앞서 리뷰드렸던 르젠 선풍기와 비교했을 때는 약간 더 시끄러운 정도였습니다. 바람세기 같은 경우에는 3단으로만 조절이 가능하나 시원한 바람을 내뿜어주어 본연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습니다.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의 가격

 

 홈페이지 가격엔 147000원의 사악한 가격이지만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보면 5만원 초중반의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저가의 제품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에이스 다이얼 서큘레이터 총평

 

적당한 가격의 브랜드 서큘레이터를 찾고 계신 분들, 특별한 기능이 필요 없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집에나 잘 어울리고 기본적인 서큘레이터 & 선풍기로써의 기능을 잘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길이가 70cm 밖에 안되고 길이 조절이 되지 않아서 조금 높은 곳에서 이용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고려를 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각도를 꺾으면 되지만 한계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선풍기 뒷면 다이얼 조작 방식이 기존의 바닥 버튼 방식에 비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것들을 고려했을 때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면 구매하셔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일 것 같습니다.